2012년 6월 23일 토요일

사랑의리퀘스트 676회 재방송 토도우 쯩솽섹앍




바쁜 하루하루가 지나갔고, 그 덕분에 떠나기 3일전, 그들은 모든 준비를 끝마칠 수 있었다.



남은 3일 동안 그들은 무엇을 할까 생각했다. 그러나 역시 결론은 모험 사랑의리퀘스트 676회 재방송 밖에 토도우 없었다!



그리하여 라딘과 뭉치, 도끼바바, 크로키, 재방송 재방송 사랑의리퀘스트 애니, 셰도우로즈는 수도 근처의 마굴 676회 사랑의리퀘스트 중 토도우 하나인 '이형의 토도우 마물의 집'을 탐사하게 되었다.

아, 빠뜨릴 676회 수 없는 멤버가 또 있었다.

바로 라딘의 정식 후계자인 몽몽이었다.

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